Hot Trend

장마 필수템 ‘레인부츠’ 스타일링

정혜진 기자
2023-07-13 11:31:50
@bn_95819

전국적으로 본격적인 장마가 시작됐다. 장마철 하면 레인코트, 방수 모자 등 다양한 장마 필수템이 떠오를 테지만, 그중 독보적인 존재감을 자랑하는 레인부츠를 빼놓을 수 없을 것.

뛰어난 방수 기능으로 비로부터 발을 보호해 주는 레인부츠는 실용성뿐만 아니라 시크하고 레트로한 무드를 뽐낼 수 있는 패션 아이템 역할도 톡톡히 하고 있다. 어떤 하의와도 높은 궁합을 자랑하기에 활용도 또한 백점.

장마철에도 패션을 포기할 수 없다면, 셀럽들의 센스있는 레인부츠 활용법을 참고하여 올여름 멋스러운 레인부츠 스타일링을 즐겨보자.

@leesiyoung38

비 오는 날, 크롭 티츠와 데님팬츠, 레인부츠로 캐주얼한 스타일링을 선보인 이시영. 여기에 진주 안경줄과 캔버스 백 그리고 알록달록한 우산까지 센스 넘치는 포인트까지 놓치지 않았다.

@nayoungkeem

김나영은 아들과 함께 사랑스러운 레인룩을 연출했다. 비를 막아줄 재킷과 함께 파란색 팬츠를 레인부츠 안에 넣어 내추럴한 데일리룩을 선보인 것. 사랑스러우면서 멋스러운 꾸안꾸 커플 룩을 완성했다.

@bn_95819

보나는 데님 쇼츠와 체크 셔츠와 함께 롱부츠를 착용했다. 롱부츠는 하의가 짧을수록 다리가 더 길어 보이는 효과를 준다는 사실! 산책이나 동네 마실 갈 때 제격인 보나의 원마일룩 스타일링을 참고해 보자.

정혜진 기자 jhj06@bntnews.co.kr
bnt뉴스 패션팀 기사제보 fashion@bntnews.co.kr